본문 바로가기
연애 결혼

시야에 여자만 보이면 화내는 여친.. 어떻게 할까요?

시야에 여자만 보이면 화내는 여자 친구 어떻게 할까요?

 

 

요즘은 참 운전할 때 힘드네요

 

 

현제저는 27살 남성이며 여자친구는 22살입니다.

만난 지는 270일 되었고요

 

싸움에 시작은 대부분 이렇습니다. 

재가 길을 가거나 운전을 할 때 사람에 시야라는 게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보이면 일단 여자 친구가 싫어하는 걸 아니까

일단 바로 그쪽에서 시선을 피합니다. 

근데 여자 친구는 이제 "쳐다보았지?"하고 화를 내기 시작합니다. 

 

헬스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그냥 운동만 하다가 옵니다.

물론 레깅스 입고 운동하시는 분들이 있긴 하죠.

딱히 신경도 안 쓰고 운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매번 여자 친구가 물어봅니다.

오늘 여자 있었냐고 그래서 있었다고 말을 합니다. 

그럼 그때 화를 내기 시작합니다....

여자를 왜 보냐고!

 

저는 말을 합니다.

눈이 있는데 여자가 있는 것 정도는 보이는 게 정상 아니냐고

여자 친구는 말합니다.

 

 

자기는 안 볼 수 있다고.

딱 본인이 보고 싶은 곳만 보면 안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솔직히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

사람이 눈이 있고 앞이 보이는데

앞에 누군가 지나가면 보이는 것을 왜 보냐고 하면 저는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그냥 여자 친구랑 시내를 지나다닐 때는

땅을 보고 다니거나 하늘을 보고 다닙니다. 

 

제가 이상한 건가요.

여자 친구는 안 보려고 하면 안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오죽하면 땅을  보고 하늘을 보고 다니고 있습니다. 

헬스장도 사람 없는 시간에 찾아서 가다 보니 요즘 자주 못 가고 있습니다. 

 

 

 

정말 내 눈 앞에 여자가 횡단보도 앞에 차를 대고 서있을 때

횡단보도로 여자가 지나갈 때처럼 보이듯이 지나가도 안 볼 수 있는 건가요. 

정말 안 보려고 노력하면 이 세상에 여자가 그냥 지워지듯 안 보일 수 있는 걸까요.

전 잘 모르겠습니다.

전 진짜 이문제로 100일 이상 싸워오면서 정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친구가 야동도 보지 말래서 안 보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가 그렇게 계속해서 말을 할 때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겁니다. 

예전에 전에 사귀었던 사람이 그랬을 수도 있고,

주위의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하는 걸 봤을 수도 있고

그것도 아니라면 웹상에서

남자들이 주로 하는 훔쳐보기에 대해서 나쁜 인상을 가졌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눈이 있는데 볼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 게임이 많이 발전해서 초점 게임이 있습니다. 

 

 

사실, 이성을 쳐다보는 것은 본능이기 때문에

의식으로 막을 수가 없는데, 그 게임을 하면서

남녀 사진에서 서로 사진에서 어디를 보는지 확인하면서

본능적으로 어쩔 수 없음을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연애 시기 이기 때문에

지금은 이럴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옵니다. 

보던 안 보던 신경 안 쓰는 시기가...ㅋ

 

 

 댓글은 참 레전드 들이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