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꿀팁

요요없이 다이어트해서 20kg 뺀 꿀팁 (Feat. 꿀피부는 덤)

요요 없이 다이어트해서 20kg 뺀 꿀팁

1. 먹는 양

2. 나물의 중요성

3. 치팅데이

4. 점심식사

5. 저녁식사

 

 

개기름 지성피부 to 꿀피부

1. 폼클렌징

2. 썬크림

 

 

‍♀️내 스펙은 161/48이야 68에서 48까지 총 20kg 감량했어!!‍♀️

일단 나는 절대로 살이 안 찌는 체질이 아니야

먹는 족족 살찌고 워낙 식탐이 많거든?

다이어트해본 게 아이유처럼 물만 먹고 일주일 버틴 건데

4일 차에 체육 하다 쓰러져서 응급실 가고 그 뒤로는

한 번도 다이어트 안 했어ㅇㅇ 근데 코로나로 살이 불어서

살이 트고 교복도 안 맞고 그래서 한의사인 엄마 지휘 아래

지방들과 바이 바이 하게 됨!!

 



<다이어트>

일단 나는 운동할 시간이 없었어 솔직히 말하면 의지가 없었

지... 그래서 2주 동안(시험+생리) 식이요법을 했어

아침은 일단 밥 3 숙달 정도에 나물을 먹었거든?

3 숟갈이면 이 정도로 밥그릇 바닥이 안 보일 정도로

밑을 채워주는 양이라고 생각하면 돼!

 

 

나물은 뭘 먹었냐면 시금치나 콩나물 이런 것도 좋은데

나는 지성에다 피부 여드름이 너무 심해서 부지깽이 나물이

라는 좀 생소한 나물을 먹었어! 이건 엄마가 추천해주신 건

데 여자한테 좋고 피부도 깨끗하게 해 줘서 피부 깨끗한 판녀

들은 그냥 시금치 같은 거 먹어도 돼! 근데 이게 진짜 진짜

효과가 좋아 가격이 비싸진 않은데 다들 잘 알아보고 싸고

 


좋은 거 먹어
+난 참기름에 무쳐서 먹거나 전 해 먹었어!! 물론 전은 치팅 데이에만

 

 

치팅데이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이렇게 가지지 않고

2킬로 빠지면 하루씩 가졌어

치팅데이에는 진짜 막 먹었어....ㅎㅎ 하루에 치킨 피자 다

먹은 적도 있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점심은 급식을 먹었는데 급식이 보통 700~800 칼로리거든

급식 앱을 깔면 더 잘 알 수 있어!! 난 나온 급식 중에 딱 반씩

먹었어 그러면 대충 300~400 칼로리 니까 배부르면서도

영양소는 다 섭취할 수 있어

 

 

석식 먹기 전에 좀 출출하면 나는 아몬드 브리즈 가져갔어

일반 두유보다 조금 비싸긴 한데 칼로리가 엄청 낮아

많이 달달하진 않아.. 그냥 고소한 정도?!

 

석식은 점심이랑 똑같이 먹으면 안 돼

석식은 웬만하면 안 먹는 게 좋긴 한데 먹어야 한다면 점심 먹

던 거에 밀가루인 것만 빼고 먹어

 


나는 6시부터 아무것도 안 먹었거든 우리 학교는 7시 반에

석식이라서 난 집에서 부지깽이랑 밥 4분의 1 챙겨가서 쉬

는시간에 먹었어....

 

ex) 어묵은 밀가루니까 빼고 반만 먹는 거야


학교에서 석식을 안 먹는 애들도 있겠지!!

그러면 똑같이 나처럼 나물+밥 4분의 1을 먹어주면 된다

무슨 의미로 사나 하겠지만 학교 급식 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나쁘진 않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하루에 물 2리터 꼭 마셔!!!!! 지이인 짜 잘빠져

 



난 2월 3일부터 4월 16일까지 다이어트를 했고 유지기간

2주를 더 했어 2주가량은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반씩 먹는

거야 물론 저녁은 6시 전에 먹고!! 이 방법으로 내 친구도

다이어트하고 있는데 1주 만에 56에서 52까지 뺐어

너희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었어❤️❤️ 꼭 건강한 다이어트 해

 

<피부>

음,, 일단 나는 세수한 후에 아무것도 안 발라도 1 시감 후면

기름이 온 얼굴을 덮는 파워 지성인이야...

우리 아빠 친구들께서도 아빠만 보면 한국은 기름이 한 방

울도 안나는 국간데 니 얼굴에는 여기서도 기름 저기서도 기

름이라면서 한 몸 바쳐 나라를 위해 헌신하라고 놀리실 정도

로 정말... 엄마도 그렇고 우리 집은 샴푸랑 폼클렌징을 2주

만에 다 써..... 나는 하루에 5번 얼굴을 씻고 ㅋㅋㅋㅋㅋ

피부과에도 가보고 여러 군데 다 다녀봤지만 나는 정말 파워

지성이 맞대 ㅠㅠㅠㅠ5번 씻으라고 한 것도 피부과 원장님

이시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내가 깨끗한 피부

로 환골탈태한 비법을 알려줄게

 



그런데 폼클렌징을 거품으로 바꾸고 나

서부터 좋아지기 시작했어 가격이 되게 비쌀 줄 알았는데

쿠팡에 검색해보면 그렇게 안 비싸더라

난 이거 썼어!!

 

 

그리고 난 원래 선크림 하면 피부가 좋아진다 길래 무조건

발랐거든 근데 피부과 원장님이 말하시길

 



나 같은 파워 지성인들은 선크림을 바르면 모공을 막아줘서

답답하고 유분이 쌓인대 요즘은 워낙에 외출을 잘하지 않기

도 하고.... 그래서 산뜻한 성분 위주의 선크림을 찾았어

 

 

선크림이 원래 비싸지만.... 이건 진짜 비쌌어

양도 적은 편이고 그렇지만 좋긴 해


그리고 난 유분이 너무 많아서 세안 후에 별다른 걸 안 바르

 



거든 근데 피부과 원장님이 꼭 발라주는 게 좋대서 토너에다

수딩젤을 발라주고 있어 토너는 너무 유명해서

알 거라고 생각해 ㅎㅎㅎㅎㅎ진짜 싸고 좋아

이거랑 또 좋았던 건 엑소 수호님이 추천하신

아누아 어성초 토너!!! 근데 너무 비싸서 에센허브 거를

대체품으로 써

 

 

그리고 수딩젤은 더샘 꺼!!

 

 

마지막으로 진짜 추천하고 싶은 게 있어

아까도 나왔던 부지깽이 나물이야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절하고 싶을 정도로

피부에 너무 좋아 피부는 돈 엄청 쓰거나 타고나야 하는 거라 고민했는데 진짜 이 나물을 먹고 난 뒤부터 피부가 정말 좋아졌어 많이 생소해서 맛이 두려운 애들도 있을 텐데 쌉싸름 하고 고소해
내가 도움받은 정보들로 너네들도 도움받았으면 좋겠다

 




안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