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니애인 최준이 쉼표 머리 때문에 시력 이상왔데.......

 

 

현재 CF도 찍고 방송사 섭외 1순위인........... 

니애인 최준이 쉼표 머리 때문에 시력 이상왔데.......

 

 

최준 라디오 스타

<라디오스타>에 준며드는 '최준' 본체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함

 

 

최준이라는 캐릭터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의 류승룡이라고 설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 거 같으면서 전혀 안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어떻게 보면 류승룡 코믹버전 같기도 함 ㅎㅎㅎ

영화에서 나온 "철이 없었죠. 상송이 좋아서 파리에 갔던 자체가"

이 대사를 활용한 것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준의 쉼표 머리는

과거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안재욱을 따라한 거라고 ㅋㅋ

 그러면서 웃기는 것보다 멋있었던 캐릭터였대 

예상은 했지만, 안재욱을 따라한,,,,ㅎ

 

 

그러자 옆에 있던 조준호가 구독자들은

내성발톱 머리라고 부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김해준은 쉼표 머리를 점점 기르고 있다고 함

기르는 이유는 더 큰 '쉼'을 드리기 위해서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또 최준은 항상 체크 셔츠를 입는데,

 

그 이유는 

 

 

최준은 완벽주의자이기 때문에 

모든 걸 체크하기 위해서 체크 셔츠만 입는대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깨알 디테일은 몰랐어 ㅋㅋ

정말 완벽해 보이는 듯 ㅎ

 

 

그러면서 이 날 김해준은

쉼표 머리 때문에 고민이 생겼다고 말함ㅜ

김해준은 "한 쪽 눈을 가리니까 점점 시력저하가 오더라. 

장시간 촬영하다 머리를 걷으면 눈앞이 깜빡 거린다"고 고충을 밝힘 ㅠㅠ

아이고 ㅠㅠ 이제 쉼표 머리 안해도 돼 ㅠㅠ

눈건강 절대 지켜!!! 

 

 

 

 

댓글 완전 대박 ㅁㅊ......

똥꼬 냄새같은 남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