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카톡 수신차단 확인 방법

 

 

KakaoTalk 수신 차단 확인 방법

 

 

 

KakaoTalk 수신 차단 여부 확인하기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KakaoTalk 앱을 열어주세요.
  2. 채팅 목록에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대상의 대화창으로 이동하세요.
  3. 상대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거나 터치하세요.
  4. 프로필 페이지에서 '수신 거부' 또는 '차단'과 관련된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으면, 현재까지는 차단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5. 만약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다면, '수신 거부' 또는 '차단'과 관련된 안내가 표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s)

Q1: 상대방이 나를 KakaoTalk에서 수신 차단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KakaoTalk에서 상대방이 나를 수신 차단했는지 확인하려면 해당 대화창으로 이동하여 상대의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프로필 페이지에서 수신 차단과 관련된 안내가 없다면 차단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Q2: 차단을 확인하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KakaoTalk 내에서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해당 대화창에서 프로필을 터치하여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른 간단한 방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3: 차단 해제를 요청할 수 있나요?

KakaoTalk에서는 차단 해제를 직접 요청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차단 여부는 사용자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Q4: 상대가 나를 차단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상대가 나를 차단하면 나의 메시지가 상대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대의 온라인 상태 및 읽음 여부를 확인할 수 없게 됩니다.

Q5: 차단 여부를 확인하면 상대에게 알림이 가나요?

아니요, KakaoTalk에서 차단 여부를 확인하면 상대에게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이는 비밀리에 확인 가능한 정보입니다.

 

 

반응형

댓글